떨려보긴 처음...여신급발견!!!

  • 2016.11.25 18:12
  • 업소방문시 내밤회원

밤새 작업이 계속된터라 피곤하고 지친몸.. 항상 이럴땐 안마로 몸을 달래곤했는데

이제는 생각이 좀 바꼇습니다  늦은시간 바로  스타팀장님한테 콜..

전에 저에게 풀의 즐거움을 알려주신 스타팀장님을

찾아서 친구놈과 시크릿으로 갔죠  새벽 3시쯤 간거같은데ㅋㅋ 화장실 왔다갔다할 시간도없이

바로초이스~ ^^  시간은 늦었지만

그래도 빠르게 초이스를 보게됐습니다~

10명보았는데 그중 눈에 확들어오는 언니 외모 수준급!...

보자마자 깜짝놀랐습니다 띠용~ ! 마음이 쿵쾅쿵쾅 이런느낌처음이야..

다소 다급하게 시작된거같지만 여유를갖고 좀 있어보이는척도 좀했습니다

첨에 "안녕하세요 레미예요" 하는데 녹아내리는 내가슴....

술도 거의 안먹었습니다 술먹는시간조차 아깝다 생각했죠 ㅋㅋ

얘기들어보니까 레미씨도 이런저런 고민이 많더라구요 공감대형성됐어요

옆에 바싹 붙어 있는데.. 가슴설레더군요 끌어안고 놓아주질않았죠 ㅋㅋ

구장가서도 역시 쵝오!  ^ ^  아직 많은경험이없어서 많이 서투른 저한테

레미언니와 팀장님 저에게 큰힘이 되주셨네요

몇일동안 쌓인 스트레스 확떨쳐버렸네요 시원하게! 즐거웠습니다

추천 0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플러스
"강남야구장스타팀장" 관련글
댓글은 네밤회원만 볼수 있습니다. [로그인하기] [회원가입하기]
  • BEST
    10
일간 베스트주간 베스트월간 베스트
관리자: 공석
|
방장: 공석
|
특회: 공석
네이버밤 부산/경남 게시판 목록
번호 제   목 닉네임 날짜 조회
         
144 소●라●출●장●샵 ☎:070-7440-5822 ☞http://soranet-16.com LV 2 skqkd6 02.19 2
143 ❤️❤️▄야구장 하드 풀클럽&실제영상공개▄❤️❤️010-2800-8897 [아가씨 100명 출근] 광수사장 … LV dealer 광수팀장 02.18 928
142 현직실장입니다 언니랑 업소돈 훔쳐간 꼬마실장 찾습니다 LV 5 일산지스팟 02.03 106
141 울산풀싸롱 no.1 +1 LV dealer 울산임사장 01.23 188
140 오빵~만남하실려면~카톡 hayeong92 추가줘요~~♥ +1 LV 2 민하영 01.20 281
139 ★울산풀싸롱★100%실사★임사장 010.6469.5111 +1 LV dealer 울산임사장 01.19 220
138 █★█★█ 부산 1위 VIP 코스프레 풀클럽! 20대 어린처자들의 란제리SHOW~ █★█ LV 1 배팀장 12.13 591
137 ┏━잠실진시황✔24시✔ █▀█ 8시~12시 모든코스 2만원DC █▀█ ▓ 110분 11장 파격할인 & 조조·… +183 LV dealer 잠실진시황실장 09.20 23169
136 ◑24시◐▄█▀█○100%HD실사 초특급라인업!↑○█▀█▄ ✔호텔식마사지와 섹슈얼의조화✔전신 풀코스 케어 +… +97 LV 4 압구정다원대표 09.20 6481
135 [ 네이버밤 무료권 & 원가권 이벤트 ] 선릉 낙원 이벤트 발표!!!! +29 LV special Drㅡdexter 11.16 983
134 부산에서 놀자입니다 ㅋㅋ 댓글은 부산녀와 같이봅니다 흐흣 +2 LV 5 핑크 11.28 834
133 ★★야구장 스타팀장★★ 못해본 자세들~다해보고 왔습니다 ~~ +1 LV 3 섹시라이트 11.26 657
132 ★★야구장 스타팀장★★ 이런언니 다시 만나긴 어려울듯~ LV 3 김뚱땡 11.26 612
131 ♥야구장-유리실장♥ 쌓였던 욕정을 다 뿜어냈을때...정말로 황홀했습니다 LV 6 용사전 11.26 797
130 ♥야구장-유리실장♥ 같이 69자세로 서로 니꺼내꺼 같이 해주고 LV 6 갈구 11.26 815
129 룸에서 발사..ㅠㅠ LV 2 얌얌얌얌 11.25 1694
128 떨려보긴 처음...여신급발견!!! +1 LV 2 아이쿠1 11.25 1815
127 【황정민대표님】 끈적하게 노는곳이 있을줄이야 신세계입니다 ♬♩♩♪ +2 LV 3 데소나 11.25 1764
126 ★★야구장 스타팀장★★ 오묘한 눈빛을 짓더니...꿀꺽~ 헐ㅋㅋㅋㅋㅋ +1 LV 2 황미남 11.10 1358
125 ★★야구장 스타팀장★★ 먼저 보빨을 요구했던 황당 파트너 +2 LV 3 김뚱땡 11.09 2221
124 부산에서 첫 오피 경험담 LV 3 보라빛향기 11.09 905
123 ♥♥♥♥♥♥♥♥♥♥♥ 분당 S 백마 인사드립니다 ~! ♥♥♥♥♥♥♥♥♥♥♥ +23 LV 2 분당S백마 11.05 4063
122 보빨 팁 8가지 공유 +3 LV 5 kongi2379 10.27 1160
121 연상녀를 후려갈겨 ㅎㅎ +1 LV 2 ssskype 10.25 892
120 예전에 소개받은 처자 홈런,즐달 (C컵 22세 대학생) +1 LV 2 lovess 10.24 920
부평 에이핑크 키스방
란제리지중해도희상무
역삼 펄안마
[강남오피]강남 칼라
럭셔리스파
매직미러초이스
[잠실건마] 잠실 진시황
강남 란제리 클럽 현우대표
야구장광수대표
트랜드
카지노
슈슈출장
벤츠출장안마
네이버밤 광고문의
벳놈
일산 방앗간